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5/10/2013 

맨유 전세계 트로피 투어

DHL이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 우승 트로피를 전세계 팬들에게 선보인다.

맨유의 역사적인 20번쨰 리그 우승을 맞이해 맨유는 구단의 공식 물류 파트너인 DHL과 함께 전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물류 전문가 DHL은 전세계 31개국 팬들에게 다음 달부터 프리미어리그 우승 트로피를 선보인다. 맨유의 올드 트라포드 내 박물관에 전시된 우승 트로피가 직접 전달되어 클럽의 역사를 팬들과 함꼐 하는 것이다.

이달 말 맨체스터에서 환송 행사를 가질 예정인 트로피는 10월 30일 브라질 리우 데 자이네루를 시작으로 5달 간의 여정에 돌입한다. 서울, 두바이, 자카르타, 상하이, 뉴욕, 싱가포르, 모스크바, 방콕 등이다.

이 흥미진진한 행사는 전세계 맨유 팬들에게 공개될 것이며 20번째 우승을 함께 자축하는 의미를 담을 것이다.

일부에서는 실제 맨유 경기를 함께 보며 즐기는 행사도 마련될 것이다. 트로피 뿐만 아니라 구단을 대표하는 레전드 선수들도 동행한다. 앤디 콜, 데니스 어윈, 브라이언 롭슨, 드와이트 요크 등이다.

이번 행사는 맨유와 DHL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2011/2012 시즌에도 19번째 우승을 기념해 전세계 27개국을 찾은 바 있다. 

맨유의 그룹 매니징 디렉터 리차드 아놀드 이사는 “20번째 리그 우승은 대단한 클럽 역사의 일부분이다. DHL과 함께하는 트로피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나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맨유는 전세계 6억 5천 9백만 팔로어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투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팬들과 구단이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할 것이다. 전세계 31개국 팬들과 만날 날들이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맨유의 트로피 투어와 그에 따른 다양한 행사에 대한 소식은 www.manutd.com/unitedtrophytour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