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8/02/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여름 투어에서 방콕 방문

* Aon이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2013의 첫 번째 목적지는 방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Aon이 후원하는 2013년 투어의 일환으로 방콕에서 프리시즌 경기를 치른다고 발표했다.

경기는 오는 7월 13일 라자만갈라 경기장에 열리며, 맨유는 싱하 올스타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맨유의 공식 맥주 후원사인 싱하는 창사 8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경기를 주최하게 된다. 이 경기의 승자는 싱하 80주년 기념 컵대회의 첫 번째 챔피언이 된다.

맨유는 1975년 태국을 처음으로 방문했으며, 이후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위해 세 차례 더 이 나라를 찾았다. 12년만에 태국을 방문하는 알렉스 퍼거슨과 모든 선수들은 축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품고 있는 이 나라를 다시 찾게 되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길 회장은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다: "7월 태국 방문은 다음 시즌을 위한 프리시즌 준비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클럽이 전 세계의 팬들 그리고 후원사 중 일부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태국에는 1,950만이 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지자가 있고, 클럽은 여러 차례 이 나라를 찾는 행운을 누려 왔다. 이 경기는 Aon이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13 투어의 첫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