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3/12/2013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한국에서도 MUTV 본다

세계 최고의 클럽, ‘맨유’의 모든 것을 안방으로

스포츠 전문채널 SPOTV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3년간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로써 맨유가 보유한 TV 채널인 MUTV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국내 팬들이 시청할 수 있게 됐다. 한국 기업 혹은 기관이 맨유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금호타이어, 서울특별시에 이어 세 번째다.

맨유의 파트너십을 담당하는 리차드 아놀드 이사는 “이번 SPOTV와의 파트너쉽은 맨유가 보유한 1,500만명의 한국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MUTV의 글로벌화는 계속 진화중이고 한국의 맨유 팬들에게도 이와 같은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반기며 “클럽 독점 인터뷰, 경기 중계, 클래식 경기 및 접하기 힘든 선수단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시청자에게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MUTV의 콘텐츠들은 SPOTV에서 보유한 여러 채널 중 우선 케이블과 위성방송에 런칭되어 있는 축구중심 스포츠 채널인 SPOTV+에서 선보이고 있다. SPOTV의 홍원의 대표는 “전세계 가장 인기있는 축구 클럽인 맨유와 협력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독점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맨유는 여전히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클럽이고, 국내 팬들이 찾기 힘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리며 포부를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