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6/04/2013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글룹스와 후원 계약 체결

* 일본 기업 글룹스는 맨유 최초의 소셜 게임 후원사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성공적인 스포츠팀 중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늘(화요일) 일본의 선도적인 소셜 게임 회사 글룹스와의 새로운 후원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2년간 지역적 후원을 펼치게 되는 글룹스는 클럽 최초의 공식 소셜 게임 파트너로, 일본 내에서 통계에 기반한 대결 카드 소셜 게임을 개발하고 배포할 권리를 갖게 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일본에 4백만 명에 달하는 팬을 거느리고 있다. 글룹스는 일본에서 가장 성공적인 몇몇 브랜드와 함께 맨유의 공식 파트너로 합류하게 됐다.

2005년 창립된 글룹스는 광고 회사로 시작했으나 이후 온라인 소셜 게임 산업으로 분야를 넓혔다. 이 회사 역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마찬가지로 겨우 6명의 직원으로 소박하게 시작했다. 겨우 8년이 지난 지금 글룹스는 일본과 미국, 베트남 지역에 총 6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글룹스는 일본 안에만 19개의 다른 게임을 론칭해 1,8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자랑하며, 연간 매출은 24억 엔에 달한다. 이 회사는 일본에서 가장 권위가 높은 소셜 게임상 중 하나를 받기도 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