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31/05/2012  Report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중국 재방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3년 만에 다시 중국을 방문해 DHL이 진행하는 투어 2012의 일환으로 상하이 선화와 경기를 갖게 됐다.

쉐보레 차이나 컵은 7월25일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맨유 사장 데이비드 길은 “우리의 프리시즌 투어는 다음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수순이다. 팬들을 비롯해 다른 분야의 파트너들과 상호작용 할 수 있는 기회도 된다. 지난 중국 방문에 우리는 엄청난 환영을 받았다. 당시 우리는 팬들이 보여준 열정과 흥분에 매료됐기 때문에 이번에 더 많은 팬들이 참여하길 바라고 있다. 쉐보레 차이나 컵 경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쉐보레와의 장기적인 관계가 기대되는 만큼 좋은 출발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DHL-시노스란스의 우 동밍 상무이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시즌 투어를 중국에서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맨유 선수들이 중국 경기를 준비하는 데 만전을 기할 것이며 성공적인 2012/13시즌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밝혔다.

토마스 쿡은 영국에 거주하는 맨유팬들에게 중국과 노르웨이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ThomasCooksport.com 를 방문하거나 0844 335 7765에 전화하면 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