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31/05/2012  Report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쉐보레와 스폰서 계약

쉐보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 5년 계약에 합의했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쉐보레는 팬들이 스폰서십의 중심이 될 것이라면서, 세계 각지의 맨유팬을 비롯한 모든 축구팬들이 그 어느 때보다 게임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밝혔다.

파트너십의 상세내용은 목요일 상하이 과학&기술 박물관에서 현지 시간으로 저녁 8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맨유 사장 데이비드 길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쉐보레는 서로 다른 분야지만 많은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면서 “쉐보레는 최근 100주년을 기념한 만큼 맨유처럼 훌륭한 역사가 있고, 140개국에 자동차를 파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쉐보레를 우리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 맞게 되어 기쁘다”

맨유 홍보팀장 리차드 아놀드는 “쉐보레는 세계 각지에 뻗어 있는 6억 5900백만의 맨유팬들이 더욱 클럽과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매우 흥분되는 일”이라면서 “미국 자동차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미국에서 잉글랜드 축구 클럽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으로 맨유와 쉐보레 모두 팬층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