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8/09/2012  Reported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남아공 프리 시즌 투어

DHL의 협찬으로 남아공에서 2012 프리 시즌 투어가 개최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 여름 다시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찾는다. 더반 아마줄루 그리고 아약스 케이프타운과 경기를 가진다.

두 경기는 맨유의 공식 모바일 텔레커뮤니케이션 파트너인 MTM의주관으로 개최된다. 특히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의 기념일인 '넬슨 만델라데이' 7월 18일에 모세스 마부히드 스타디움(더반)에서 한 경기가 펼쳐지고 21일에는 케이프타운 경기장에서 또 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투어 발표에 대해 데이비드 길 맨유 사장은 "남아공에서 가지게 될 훈련과 프리 시즌 경기들은 2012/2013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상당히 중요할 것이다. 열정적인 팀들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고 현지에 있는 맨유 팬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미 2006년과 2008년에 남아공을 찾았으며 2010년에도 월드컵을 통해 축구 열기를 확인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DHL 아프리카 지사의 찰스 브루어 전무는 "맨유의 프리 시즌 경기가 남아공에서 개최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DHL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더반 그리고 케이프타운에서 맨유가 승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 나아가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