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30/07/2012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쉐보레와 7년 스폰서 계약

오늘 제너럴 모터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14/2015시즌부터 쉐보레가 셔츠 스폰서가 될 것이라 발표했다.

현재 클럽 공식 자동차 파트너인 쉐보레는 맨유의 134 역사에서 다섯 번째 셔츠 스폰서가 된다.

맨유 홍보팀장 리차드 아놀드는 계약 사실을 발표하면서 “환상적인 장기 계약이다. 쉐보레와 파트너가 된지 6주 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들은 이미 파트너십과 전 세계 6억5900백만 팬들에게 모두 혜택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들을 구상하고 있다. 그들은 현재 투어의 핵심 파트너다. 그들은 맨유의 열정적인 팬들의 서포트와 남아공, 중국, 유럽에서의 매진 행렬을 즐기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파트너가 우리의 주요 파트너들 중 하나로 발전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우리에게 무척 흥분되는 일이다. 맨유에 대한 헌신과 팬들은 클럽을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혜택을 줄 것이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쉐보레는 2010/11 시즌부터 맨유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Aon을 대신하게 될 것이다.

제너럴 모터스 U.S. 세일즈&서비스 북 아메리카 부사장 앨런 배트니는 “우리 브랜드인 쉐보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세계 각지의 그들의 열정적인 팬들과 연결되어 자랑스럽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통계는 인상적이다. 하지만 이 파트너십은 수치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우리 브랜드가 맨유를 둘러싸고 있는 열정적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