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DHL이 함께하는 챔피언 트로피 투어가 2월 4일 토요일 인도 델리에서 시작됩니다. 2월 6일 월요일은 뭄바이로 이동합니다.

4개월 간의 투어, 어느 목적지를 방문하게 되는지 동영상으로 감상하세요.

28/01/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DHL과 함께 트로피 투어

리그 19번 우승에 빛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클럽 파트너 중 하나인 DHL과 손잡고 챔피언 트로피 투어를 진행한다.

맨유 공식 물류 파트너인 DHL은 이번 투어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등지의 성공적인 투어를 마치고, DHL은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트로피를 27개국에 배달할 예정이다. 인도, 터키, 한국, 일본, 베트남, 노르웨이가 포함된다.

DHL 챔피언 투어는 48,000 여 마일을 여행하면서 세계 팬들과 함께 19번 째 리그 우승을 축하하는 기회를 갖는다.

4개월 간의 투어는 2012년 2월 4일 델리에서 처음 시작한다. 맨유 레전드 데니스 어윈과 퀸튼 포츈, 그리고 마스코트 ‘프레드 더 레드’이 함께 할 예정이다.

델리 투어를 마친 후 2월 6일 뭄바이로 이동한다. 맨유의 첫 인도 트로프 투어가 될 예정이라 팬들의 반응이 중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계 투어에 참가할 맨유 레전드는 앤디 콜, 리 샤프, 브라이언 롭슨, 폴 파커, 로니 욘센, 예스퍼 블롬퀴스트, 게리 베일리, 게리 팰리스터 등이 포함됐고, 더 많은 스타들이 참가 확인을 할 예정이다.

팬들은 각 나라에서 열릴 팬 파티, 축구 교실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트로피와 함께 레전드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기회도 잡을 수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