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9/02/2012  Report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새 페이스북 출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늘부터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페이스북을 출시해, 세계 곳곳에 뻗어있는 팬들이 클럽과 소통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맨유는 세계 최초로 표지 사진, 페이지 타임라인 등의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포맷을 출시했다.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는 세계 맨유 팬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상호작용 기능과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했다.

팬들은 클럽의 최신 뉴스를 접함과 동시에, 타임라인을 통해 100년을 아우르는 맨유의 역사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1878년 맨유의 탄생부터, 현재 진행되고 있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시즌까지, 팬들은 맨유의 살아있는 역사와 함께 숨 쉴 수 있다.

18개 언어로 출시되는 맨유의 페이스북은 2290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여하고 있다. 이번 새 페이스북 출시로 300개가 넘은 새로운 콘텐츠들의 추가와, 창의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뉴미디어의 도래가 기대되고 있다.

맨유 홍보팀장 리차드 아놀드는 “맨유가 세계 최초로 새 페이스북 페이지를 출시한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가 됐다는 것이 자랑스럽다. 우리는 팬들이 클럽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가 그 노력의 한 예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