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3/10/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AON, 이제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공식 후원사인 AON이 새롭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고객 감동을 위한 새로운 시도, 바로 '패스 잇 온'( Pass ti On)이 그것이다.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개인과 기업, 정부의 '위기 관리'(Risk Management)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AON은 맨유의 살아있는 전설, 데니스 어윈, 브라이언 롭슨 그리고 게리 팔레스터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에서 전반전 경기 이후 AON의 공식행사에 직접 참여 했다.

'페스 잇 온'(Pass it On)은 전 세계 120여 개국에 있는 AON의 60,000명의 직원들을 어떻게 연결하여 각 지역에 있는 고객들에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AON은 세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아메리카 및 유럽, 중동과 서아시아 지역! 전 세계를 하나로 묶을 수 있을 만한 이들이 프로그램은 맨유의 축구팬들을 확보하며 늘려나가는 것에 대해서도 굉장히 유용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63개국에 195개의 지역 사무소를 갖고 있는 AON은 축구 뿐만 아니라 또 다른 것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는 케이프 타운에서 카이로까지의 '모바일 자동차 투어'(Mobile Vehicle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