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5/03/2011 

OT, 지구촌 전등끄기 운동 동참

올드 트라포드가 WWF가 주도하는 Earth Hour(지구촌 전등끄기 운동)에 참여, 오는 3월 26일(토)에 60분간 모든 전등을 소등할 예정이다.

지구를 살리는 60분이라는 주제를 갖는 이 운동은 영국시간으로 토요일 8시30분부터, 올드 트라포드를 비롯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에펠 타워,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등 세계적으로 기념비적인 건물들이 함께 동참, 지구 환경을 살리기 위한 다짐을 하는 행사이다.

맨유는 지난 3년전부터 이 운동에 동참, 클럽의 '녹색으로 가자(Red, Go Green)'이라는 환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해왔다.

금년 주최측인 WWF는 팬들까지 함께 참여할 것을 촉구하며, 전 세계 이 행사에 참여하는 건물들에 수백만명의 지지자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맨유의 전설 개리 네빌 또한 이 날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팬들에게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를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더 많이 있다. WWF의 운동을 위해 한 시간 소등하는 것은 좋은 방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를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더 많이 있다. WWF의 운동을 위해 한 시간 소등하는 것은 좋은 방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개리 네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