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지난 8월 19일,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함께, 맨유의 주전 4명의 선수가 올드 트라포드에 위치한 메가스토에 모였다.

사진을 클릭하며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22/08/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롭게 단장한 맨유의 메가스토어!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올드 트라포드 구장 안에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메가 스토어의 오픈 기념 행사에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함께 4명의 주전 선수들이 참여했다.

라이언 긱스, 파트리스 에브라,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치차리토) 그리고 크리스 스몰링까지, 4명의 맨유 선수들은 지난달 나이키 유럽 디자인 팀과 함께 새로운 파트너쉽을 맺고 새롭게 오픈한 맨유의 메가스토어를 보며 만족해했다.

이들은, 최근에 새롭게 디자인 되었던 맨유의 공식 T-Shirt가 멋지게 진열된 'Tee Bar'를 포함하여 팬들이 직접 나아키 축구 용품을 선택할 수 있게 새롭게 만들어진 메가 스토어를 직접 살펴보았다. 또 메가 스토어를 둘러보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4명의 선수들은 특별히 초대된 방문객들의 인터뷰에도 응하며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라이언 긱스는 인터뷰에서, "새롭게 단장한 메가 스토어는 최고!"라고 말하며 첫 소감을 밝힌 뒤, "맨유의 팬이라면 이곳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유명한 선수의 T-Shirt와 축구 용품까지 모든 것 용품이 이곳 메가 스토어에!"라고 말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물품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제인 데이비스는 지난 1994년에는 서쪽 끝에 메가 스토어가 위치해 있었지만, 2000년 이후에 동쪽으로 자리를 옯겼다. 현재, 팬들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올드 트라포드의 메가 스토어는 2011년 스타일로 새롭게 단장했다.

제인 데이비스는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최신식 메가스토어는 나이키의 새로운 느낌의, 최고의 수준의 스포츠 용품 전문점이다. 나는 올드 트라포드의 메가 스토어가 세계적으로 최고의 축구 용품 전문점이 될 것이라 믿는다. 아마도 다른 구단들도 맨유의 메가 스토어와 같은 형태의 전문점들이 생겨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