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리오 퍼디난드와 치차리토가 새로운 2011/12 원정 유니폼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머지 화보를 보려면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10/08/2012  Reported By ManUtd.kr

새로운 원정 유니폼 공개

이번 시즌 맨유의 원정 유니폼은 파랑과 검정 스트라이프으로 결정되었다. 이는 지난 1948년 FA컵 결승과 1968년 유러피언컵 결승이라는 유명한 승리들을 이끌어냈던 푸른 유니폼을 기반으로 만들어 진 것이다.

새로운 원정 유니폼은 로얄 블루 색을 바탕으로, 미드나잇 네이비 블루와 검정 줄이 겹쳐진 띄가 드리워져 있다. 이 띠는 11개의 스트라이프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베스트 11을 상징한다.

이번 디자인은 지난 1932년부터 1939년까지 입었던 원정 유니폼을 기본으로 하기도 한다. 당시 맨유는 붉고 하얀 스트라이프로 구성된 유니폼을 입었었다. 또한 1933/34시즌 두 달 동안 홈 경기에 입었던 유니폼과도 유사하다.

바지는 전체가 검정색으로 되어 있지만, 역시 양쪽 다리 부분의 뒤쪽으로 11개의 스트라이프가 새겨져 있다. 양말은 검정색에 하얀 클럽 문양이 새겨져 있고, 맨 위는 로얄 블루 밴드가 입혀져 있다.

새로운 원정 유니폼은 나이키의 혁신적인 폴리에스테르 재생 공법으로 만들어 졌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상하의 모두 이 공법을 적용하였다. 상하의 한 벌을 만들기 위해 13개의 재활용된 플라스틱 물병이 사용되었고, 에너지 소모량도 30퍼센트까지 줄인,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이 새로운 원정 유니폼은 오늘 부터 store.manutd.com 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새로 단장한 올드 트라포드 내 메가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