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2/02/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DHL과 파트너쉽 계약 맺어

세계 최고의 물류, 유통 회사인 DHL이 맨유의 공식 물류 파트너로 계약을 맺었다. DHL은 앞으로 3년간 클럽을 대신해 다양한 물류 수송과 관련된 업무를 처리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으로 B2B부터 소비자 마케팅 활동, 그리고 디지털 광고 보드, 매치 데이 프로그램, 클럽 웹사이트와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특별 이벤트등 다양한 업무에 DHL이 물류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게 된 것.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운데이션이 주도하는 지역의 청소년들의 삶을 개선시키는 일에도 DHL이 동참하게 되었다. 앞으로 DHL과 클럽의 다양한 활동들이 ManUtd.kr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DHL 익스프레스 영국의 CEO 필 카우치만 씨는 "우리와 같은 전 세계적인 브랜드, 맨유와 협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국제적으로 효율적인 도움을 줌으로써, 파트너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일을 도와주고 있다. 철도 노동자 클럽을 모태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맨유의 역사는, 조그마한 기업이 어떻게 세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이다"라고 덧붙였다.

맨유의 데이비드 길 사장은 이번 계약에 기쁨을 표시하며 "DHL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최고를 약속하는 그들의 기업 이념은 맨유의 이상적인 파트너가 되기에 손색이 없다. DHL이 우리의 파트너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하며, 그들과 함께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