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1/06/2010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Aon과 파트너쉽 시작

세계 최대의 위기 관리 컨설팅 회사이자 HR 컨설팅 업체인 Aon 코퍼레이션(이하 Aon)은 맨유와의 4년간 메인 스폰서쉽(셔츠)을 시작하였다. 맨유-Aon 파트너쉽은 향후 전세계에 걸쳐 유소년 축구 지원등을 통해 더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6월 1일 오전(현지시간) 올드 트라포드에서는 이번 스폰서쉽과 자선 캠페인에 관련된 런칭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에는 Aon과 맨유의 이사진들, 클럽 홍보 대사이자 전설인 보비 찰튼경, 브라이언 롭슨, 퀸톤 포츈등이 자리했다.

Aon의 회장이자 CEO인 그렉 케이스씨는 인사말을 통해 "리더쉽과 팀웍, 그리고 최고에 대한 열정등의 덕목을 봤을 때, 맨유보다 Aon에 적합한 브랜드 이미지를 지닌 클럽을 찾기란 힘든 일이다"라고 얘기했다. "Aon은 전 세계에 있는 36,000여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맨유, 맨유 파운데이션등과의 파트너쉽으로 지역 사회의 어린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자신들의 꿈을 펼치고, 지역 사회를 개선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맨유의 CEO 데이비드 길 사장 또한 "이는 Aon이 단순히 마케팅 목적이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파트너쉽을 수행할 파트너라는 사실을 잘 보여 준다. 맨체스터 지역은 물론 더 넓은 세계에서 맨유의 전통을 실제적인 가치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Aon의 전세계 직원이 적극 참여할 것이라는 것은 무척 고무적인 일이다."라고 답사를 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