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9/03/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남아공 텔레콤 업체 MTN과 파트너쉽 체결

목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있었던 남아공 텔레콤 업체 MTN과의 3년  반 파트너쉽 계약을 맺는 자리에는 에드빈 판 데르 사르, 안토니오 발렌시아, 파트리스 에브라등의 선수들도 참석했다.

이번 계약으로 MTN은 클럽의 모바일 관련 남아공 독점 파트너이자 클럽의 온라인 컨텐츠들인 경기 하이라이트, 선수 프로필, 벨소리 다운로드등의 서비스등이 MTN의 포탈 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MTN은 맨유와 공동 브랜드를 만들 권리가 주어지며, 고객들에게 선수들의 사인이 든 특별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MTN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수들과 1대1로 만날 수 있는 기회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맨유의 CEO인 데이비드 길은 "MTN과의 파트너쉽은 전세계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고자 하는 클럽의 계획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MTN의 영향력, 특히 비용을 결제하는 소비자층을 갖고 있는 힘은 이러한 클럽의 계획을 성공으로 가져다 줄 완벽한 디딤판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MTN의 재정 담당자인 주나이드 불불리아는 "맨유에게는 수 백만명의 남아공 팬들을 만날 기회를, 그리고 우리에게는 월드컵을 넘어서 축구에 투자를 지속하려는 완벽한 수단을 제공해주는 퍼펙트한 파트너쉽이라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