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2/06/2010  Report by James Tuck

최고들의 만남

이번 Aon과의 새로운 셔츠 스폰서쉽 계약은 영국 축구 역사상 최대 규모이다. 그리고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전 세계를 향한 맨유의 행보는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맨유의 커머셜 파트 담당 이사 리차드 아놀드 씨의 이번 파트너쉽에 대한 견해이다. 그는 이번 파트너쉽이 Aon과 맨유 모두에게 글로벌 확장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밝혔다. Aon은 시카고에 본사가 있는 보험 브로커로 전 세계 36,000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글로벌 기업이다.

아놀드씨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파트너쉽은 양 쪽 모두에게 환상적인 기회"라고 얘기하며 "Aon은 매출액 100억불에 이르는 회사로 500여개 지사가 120여개국에 자리하고 있다. 그러나 그 규모만큼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맨유 경기는 전 세계 226개국에서 TV로 중계가 된다. 거의 30억명의 팬들이 지난 시즌 맨유 경기를 지켜 봤다. 그리고 온라인에서도 맨유 관련 소식은 어마어마하다. 따라서 우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Aon의 브랜드 인지도는 엄청 향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우리에게 있어서도 이번 파트너쉽은 최고간의 만남이라 생각된다. 보험 분야의 강자인

페이지 1 중 3 다음 » 


Aon의 자선에 대한 헌신

Aon은 그 첫 번째 생사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승부차기 경연대회를 주최하며 25000파운드를 맨체스터에 위치한 크리스티 재단에 기부하였다.

이는 맨유와 함께 할 일련의 계획 중 첫 번째로 이번 여름 맨유의 북미 투어에도 함께 하게 된다.

"우리는 오는 7월 15일 부터 31일까지 미주 지역에서 Aon과 흥미로운 행사들을 계획 중에 있다. MU 파운데이션도 함께 한다."

"그리고 전 세계에 걸친 자선 행사를 준비 중이다. 우리 팬들이 보다 클럽과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리차드 아놀드 커머셜 담당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