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1/06/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케이스 스터디: Aon

2010년 6월 1일자로 맨유의 새로운 셔츠 스폰서 주인공은 Aon으로 교체되었다. ManUtd.kr은 Aon의 회장이자 CEO인 그렉 케이스(Greg Case)씨를 만나 새로운 파트너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 보았다.

다음은 그렉 케이스씨와의 일문일답이다.

Aon과의 계약은 발표가 난 지 1년만에 효력을 발휘하게 되었다. 꽤 오랫동안 기다렸을 텐데....
이 보다 흥분된 순간은 없을 것이다. 새로운 파트너쉽을 공식적으로 시작하고자 올드 트라포드로 들어서는 순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짜릿함을 느꼈다. 지난 1년 동안 우리의 친구 맨유와 많은 준비를 해, 드디어 이 단계로 넘어온 것이다. 그러나 스타디움으로 들어와 Aon 로고와 맨유 로고가 나란히 적혀 있는 것을 본 순간, 뒷머리가 서는 듯한 짜릿함을 느꼈었다.

왜 맨유를 선택했는가?
맨유는 스포츠 클럽으로는 세계 최고의 클럽이다. 중국에서 90퍼센트 이상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 이는 정말 어마어마한 수치이다. 한국에서는 100퍼센트, 중남미에서도 90퍼센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한다. 그리고 이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맨유가 잉글랜드와 영국에서 큰 클럽인지 알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브랜드 인지도는 사실 보기 힘든 것으로, Aon이 함께 했을 때 많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