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4/08/2010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더블린 경기를 live로!!

맨유의 프리시즌 투어 마지막 경기는 오는 8월 5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간)부터 더블린에서 벌어지는 아일랜드 리그 올스타 전으로 펼쳐지게 된다. MUTV Online 은 더블린에서 펼쳐지는 본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중계는 경기 시작 45분 전인 새벽 3시부터 진행된다.

새로 개장된 아비바 스타디움 축하 경기이기도 한 이 경기는 워드컵에 출전하며 휴식을 취했던 네 명의 스타 선수들도 팀에 합류하게 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말, 마이클 캐릭, 박지성, 웨인 루니,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네마냐 비디치등이 팀에 합류할 것이라 밝혔고, 아일랜드에서 벌어지는 경기인 만큼, 아일랜드 출신 존 오셰이에게 주장 완장을 맡길 의사를 표시한 바 있다.

경기에 앞서,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평소와 같은 플레이를 펼치며 승리하고자 할 것이다. 그러나 몇몇 선수들에게는 첫 경기가 되기 때문에 그 점을 고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투어에 참가하지 않았던 선수들을) 활용할 생각이다. 일요일 첼시와 커뮤니티 실드 경기가 있고, 그 다음 주는 A매치 데이로 선수들이 자국 대표팀에 합류하게 된다. 그리고 그 다음 주 드디어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한다. 따라서 투어에 참가하지 않았던 선수들에게 경기 감각을 익히게 할 필요가 있다."

현재 MUTV Online은 한국 팬들에게도 가입 신청이 가능한 상태이다.

경기 중계 뿐 아니라 투어에 참여하는 선수들과 스탭들의 생생한 모습들도 MUTV Online 가입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선수들의 독점 인터뷰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MUTV Online에 가입을 하면 된다.

가입하기MUTV Online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