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2/07/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새로운 여행 파트너 선정

토마스 쿡(Thomas Cook)이 맨유의 새로운 공식 여행 파트너로 선정이 되었다. 본 계약은 7월 1일부터 적용이 되었다.

앞으로 4년 동안 토마스 쿡은 맨유의 1군 선수단및 직원들을 전 세계로 실어 나르게 되었다. 또한 올드 트라포드 홈경기의 경우 경기 티켓과 4성, 또는 5성 호텔을 연계하는 상품이 팬들에게 제공되며, 맨유 팬들은 토마스 쿡을 통해 UEFA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등을 여행 패키지로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토마스 쿡 스포츠는 6년 전에 설립이 되었으며, 현재 영국 내 가장 큰 스포츠 관련 여행사로 성장하였다. 휴가 기간 중 팬들은 토마스 쿡 스포츠를 통해 할인된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토마스 쿡 그룹의 CEO 매니 폴테니아-노보아씨는 "영국 뿐 아니라 전 세계 맨유 팬을 대상으로 휴가 여행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스포츠 여행 업계의 선두 주자로서 맨유와의 파트너 쉽을 통해 월드컵은 물론 2012년 런던 올림픽까지 우리의 역할을 확대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맨유의 CEO 데이비드 길 또한 "여행 업계 최고의 브랜드인 토마스 쿡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더욱 알찬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어 기쁘다. 그리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맨유 팬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 것이 더욱 중요하다."라고 얘기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