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5/07/2010 
페이지 1 중 4 다음 » 

새로운 홈 키트 공개

2010/11시즌 새로운 홈 키트가 모습을 드러냈다. 클럽의 역사와 신기술이 결합된 이번 홈 키트는 나이키의 '친환경 디자인' 프로그램에 따라, 8개의 폐물병으로부터 얻어낸 폴리에스테르가 재활용 되어 하나의 셔츠를 만들어 내게 된다.

맨유의 DNA라 할 수 있는 빨강, 하양, 그리고 검정의 색상으로 구성된 새로운 키트는 이전보다 더욱 클래식한 모습을 자랑한다. 1970년대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새로운 키트는 2002년 나이키가 클럽의 공식 용품 스폰서가 된 후 처음으로, 목에 칼라를 단 형태로 출시 되었다. 그리고 지난 시즌 주요한 테마였던 갈매기 문양은 셔츠 뒷쪽에 더욱 뚜렷히 나타나 있으며, 승리를 상징하는 'V'자 문양 또한 어깨와 양말에 자리잡게 되었다.

이번 홈 키트는 크게 세 가지 컴비네이션으로 구성되게 된다. 먼저 빨간 색 상의와 하얀색 바지와 검은 색 양말; 빨간 상의와 검은 바지, 하얀 양말; 그리고 빨간 사의, 하얀 바지, 그리고 하얀 양말의 조합이 상대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게 될 예정이다.

새로운 셔츠 스폰서인 'Aon'은 가슴 중앙 부위에 자리잡게 되며, 셔츠 뒤쪽 안쪽에는 클럽의 상징 로고가 자리하게 된다. '믿음(Believe)'라는 문구는 가슴 옆쪽에 위치해, 모든 맨유 팬들의 '자존심'을 드러내게 된다. 그리고 상징적인 '레드 데빌(Red Devil)' 문구는 셔츠 소매 쪽과 바지에 새겨져 셔츠의 디자인을 마무리하게 된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