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4/08/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New 원정 유니폼 공개

새로운 맨유의 원정 유니폼이 출시 되었다. 2010/11시즌부터 선보일 이 원정 유니폼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클럽의 역사가 결합된 제품이다. 모든 유니폼은 재활용된 폴리에스테르를 이용해 만들어지며, 나이키에서 진행하는 “생각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에 따라, 재활용된 여덟 개의 플라스틱 물병을 가지고 한 장의 셔츠가 탄생되게 된다.

이번 시즌의 원정 유니폼은 블랙&화이트의 색상으로 이루어지며 어깨에 빨갛고 굵은 선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새로운 스폰서 ‘Aon’이 가슴 부위에 위치하게 되며, 셔츠 안쪽 등쪽에는 클럽의 정신은 “Believe(믿음)”이라는 문구가 새겨진다. 이 메시지는 옷을 입었을 경우 심장 바로 옆에 위치하게 되어, 모든 맨유 팬들의 자존심을 지켜 주게 되며, ‘레드 데빌’의 문양이 소매와 바지에 새겨져 있다.

나이키의 ‘생각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은 디자인과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 오염 물질 배출을 최소화시켜 환경을 생각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친환경적인 물질을 사용하게 되며, 독소 배출을 없애버렸다.

이번 어웨이 키트를 만들기 위해, 나이키는 버려진 폐 물병들을 사용했는데, 이 물병들은 일본과 대만으로부터 수거되었다. 만약 활용되지 않았다면 썩어 분해되는데 500년이나 걸리는 폴리 에스테르 덩어리 들이었다. 이로써 천연 자원을 절약함은 물론, 기존 제품에 비해 30%이상 에너지 소모도 줄일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