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3/08/2010 

환영! 토마스 쿡!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마스 쿡은 앞으로 4년간의 공식 파트너쉽의 시작을 선언하고자 한다.

이번 계약으로 토마스 쿡은 맨유의 홈 경기를 보기 위한 해외팬들의 유일한 공식 여행사로 지정이 되었다. 토마스 쿡은 여행 패키지를 통해 경기 티켓은 물론, 4-5성급의 호텔 숙박, 올드 트라포드 스타디움 투어, 클럽 박물관 관람과 같은 서비스들을 제고앟게 된다.

토마스 쿡은 영국 팬들의 해외 여행도 지원하게 되는데, UEFA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 대한 여행 패키지도 공식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맨유의 CEO 데이비드 길 사장은 "이번 계약으로 전 세계 수 백만명의 맨유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본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세계 최고의 여행 브랜드 토마스 쿡의 여행상품들이 팬들에게 제공될 것이다. 토마스 쿡과의 파트너 관계를 기대하고 있으며, 그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우리 팬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토마스 쿡의 잉글랜드&아일랜드 지역 사장인 이안 더비셔씨 또한 "우리는 그 동안 스포츠 여행 분야에서 선두를 이끌어 왔다. 따라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를 보고 싶어하는 많은 해외 팬들에게 여행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은 우리로서도 굉장한 성과라 할 수 있다. 이제 곧 시즌이 시작하는데, 우리의 역할을 잘 해내 맨유와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기를 소망한다. 이번 파트너쉽은 우리에게도 환상적인 소식이다"라고 얘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