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6/09/2010  Report by Communications Dep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새 셔츠 스폰서 확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늘 Aon Corporation과 중요한 글로벌 파트너쉽 계약에 합의했음을 공식 발표했다. Aon은 세계적인 보험 및 위험 관리, 자산운용 컨설팅 업체로 이 계약은 2010/11 시즌부터 시작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쉽과 관련 구체적인 금액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번 글로벌 파트너쉽 계약의 일환으로 Aon의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맨유의 셔츠 스폰서로 4년 동안 노출 되게 되었다. 계약을 발표하면서, 맨유의 사장 데이비드 길은 “Aon과 같이 성장하는 회사와 중요한 관계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더욱이 Aon의 로고는 맨유 셔츠를 2010/11시즌부터 더 아름답게 꾸며줄 것”이라고 얘기했다.

“우리는 세계적인 위험 관리 회사와 긴밀한 관계를 맺기를 바란다. Aon은 우리의 가치를 높여주는 맨유의 굉장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 오늘의 발표는 맨유가 세계 축구에 있어서 가장 큰 클럽 중의 하나라는 위치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오늘 발표한 것과 같은 계약을 통해 두 분야에서 세계 정상의 리더들이 함께 파트너쉽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흔치 않은 기회이다”라고 Aon의 회장 그렉 케이스는 덧붙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계 스포츠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이다. 데이비드 길 사장과 맨유는 오직 승리뿐인 팀이며 최고의 클럽이다. Aon 또한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모두 각자의 비즈니스에서 이기고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