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말레이시아XI (말레이시아 대표) v 맨유
부킷 자릴 스타디움, 쿠알라 룸푸르
7월 17일 오전 10시 30분(영국 시간 기준)

MUTV(영국&아일랜드만)와 MUTV Online으로 생중계를 보세요

06/09/2010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프리시즌 준비완료

리오 퍼디난드는 앞으로 몇 주동안 벌어질 프리 시즌의 활동들이 맨유의 2009/2010성공의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 믿고 있다.

맨유 선수단은 다음 주 네 차례의 아시아 투어를 위해 출발하게 된다. 퍼디난드는 이번 투어의 조건들과 다양한 상대들을 통해 긴 2009/2010시즌을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시즌 투어의 가장 중요한 점은 좋은 훈련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라고 MUTV와의 인터뷰에서 얘기했다. “지난 수년동안 우리 성공의 비결은 바로 프리시즌 투어에서 좋은 토대를 만들어 왔기 때문이다.”

“아시아의 덥고 습기 높은 기후에 적응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일이지만, 다양한 위험을 가진 다양한 팀들과 경기를 하는 것은 훌륭한 연습이 된다.”

맨유 선수단의 첫번째 경기는 오는 18일 토요일 말레이시아 XI(말레이시아 대표팀)와의 경기이다. 맨유는 지난 2001년 프리시즌 투어기간 동안 이미 이 팀을 꺾은 바 있다. 말레이시아 XI는 주로 23세 이하 말레이시아 대표팀 선수들로 이루어진 팀이다.

이 말레이시아 XI의 28명의 선수들 중에 성인 선수는 단 네 명의 선수만 포함될 것이라고, K 라자고발 감독이 밝힌 바 있다. 라자고발은 맨유와의 경기가 자신의 어린 선수들이 이번 12월 동아시아 게임에 나서기 전 큰 경험이 될 것이라 믿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