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맨유의 마케팅 이사 롭 제임스가 특별한 뜻을 품고 아타카마 사막을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한 곳 중 하나인 아타카마사막 250km를 가로지르는 여행을 떠났다.

좋은 뜻에 동참하고 경품의 기회를 잡아보자!

27/03/2008  Report by Rachael Pilsbury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맨 사막을 건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아시아 마케팅 디렉터를 맡고 있는 롭 제임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기금' 마련을 위한 7일 간의 아타카마 사막횡단에 막 나섰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기금'은 맨체스터는 물론 잉글랜드 북동부 지역 그리고 넓게는 전 세계의 청소년들의 더 나은 삶을 돕기 위한 취지에서 설립된 자선단체이다.

7일간의 사막횡단에 나서는 롭 제임스는 기금마련 행사를 홍보하기 위한 중대한 사명을 갖고 이번에 어려운 도전에 나섰다. 롭 제임스를 응원하고, 클럽의 기금마련 행사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맨유팬이라면 누구나 www.justgiving.com/robjames 사이트에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영어로만 서비스되는 사이트) 행사에 동참하는 이들에게는 박지성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사인이 담긴 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막횡단에 앞서 롭 제임스는 "무언가 내가 즐길 수 있고, 좋아하는 일을 통해 클럽의 기금마련 운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카타마 사막을 횡단하는 일은 정말로 큰 도전이지만 사실 지금 더 걱정되는 것은 사막을 횡단하는 동안 애스턴 빌라전과 챔피언스리그에서 맞붙는 AS 로마와의 경기 결과를 놓치게 되는 것이다"라고 밝혀 여유있는 미소를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기금'의 이사회장을 맞고 있는 존 쉘즈는 "롭 제임스가 어쩌면 그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힘든 경험이 될 지도 모를 이번 행단을 무사히 마치기를 기원한다. 맨유기금은 그와 함께할 수 있어서 무척이나 영광이며, 그는 헌신과 참된 노력을 보여주는 본보기일 뿐만 아니라 젊은 친구들에게 있어서 훌륭한 역할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보탰다.

한편 롭 제임스와 함께 하기를 원하는 팬들은 www.4deserts.com/atacamacrossing.을 방문하면 그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