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2/01/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체스터로 개최지 변경된 '2007 프리미어컵'

‘20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컵(MUPC)’세계 본선이 맨체스터에서 열리게 됐다. 원래 MUPC 세계 본선은 맨유의 아시아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맨유의 ‘2007 아시아 투어’ 말레이시아 경기가 취소됨에 따라 8월 1일부터 4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열릴 예정이던 MUPC 세계 본선대회는 변경되어야만 했다.

“우리가 말레이시아 축구협회(FAM)로부터 받은 MUPC 세계 본선 경기의 허가는 조건적이었다. 우리는 아시아투어를 위한 맨유와 말레이시아 축구협회, 그리고 아시아 축구협회와의 협상이 성공적으로 결론이 나야 MUPC 세계 본선 대회를 치르기로 돼 있었다” – 엠마 사비지, 영국 나이키社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책임자

“MUPC 세계 본선 대회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 대회를 맨체스터에서 다시 치르는 것이다. 물론 이번 대회를 아시아에서 치르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무척이나 실망스럽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이번 대회를 뛰어난 대회로 만들 자신이 있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할 20개 팀을 관리하는 것에도 경험을 가지고 있다.”

팬들은 나이키社와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최종 선발된 20팀(약 9,000팀 중)의 15세 이하 선수들 속에서 미래의 스타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미 MUPC 최종 본선에 진출한 팀은 센트럴 유나이티드(미국), 오스트리아 위엔(오스트리아), 상 파올로(브라질), 콜로 콜로(칠레), 산동 루넝(중국), 헤르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