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3/02/2012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 유니폼을 발표한 레즈

맨유가 새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홈 유니폼을 발표했다.

맨유의 선수들이 새로운 나이키社 제품을 입은 거대한 사진은 올드 트라포드의 동쪽 스탠드 창에 부착돼있다. 새로운 유니폼은 맨유의 아시아 투어에서 일본의 우라와 레즈전에서 처음으로 선수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새로운 홈 셔츠의 앞면은 올드 트라포드의 건축과 외관에서 영감을 얻어 메쉬로 처리돼 있다. 뒷면에는 빛나는 하얀 테이프로 이름과 번호가 새겨져 있고 'MUFC'와 'the Red Devil' 엠블럼이 안쪽에 새겨져 있다. 레드 데빌 엠블럼과 별명인 'The Red Devil'이 새겨진 라벨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다. 맨유의 홈 유니폼은 하얀 바지와 검은 양말로 한 세트를 이룬다.

선수들을 더 오랫동안 편안하게 유지하는 나이키社의 '드라이 핏'(Dri-Fit) 소재로 만들어진 이번 유니폼은 피부위를 흐르는 습기를 재빠르게 섬유의 바깥쪽으로 이동시키는데 큰 도움을 준다. 새 유니폼은 맨유 선수들에게 이미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팬들도 선수들과 같이 인상을 받을 것으로 생각된다.

웨인 루니는 "당신이 축구 경기를 할 때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새로운 유니폼이 어떤 기상 조건 아래서도 우리에게 매우 좋은 상태를 제공하길 희망한다."라고 ManUtd.com에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