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4 March 2013  Report by J Tuck, S Bibby

레드뷰 영상: 맨유 4-3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가 가장 최근 올드 트라포드를 찾았을 때, 팬들은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가장 대단한 경기 중 하나를 목격했다.

2003년 4월, 맨유는 레알의 갈락티코스를 상대로 1차전의 1-3 패배를 만회해야 하는 힘겨운 도전에 직면했다. 레알은 2주 전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경기에서 맨유를 압도한 바 있었다.

그러나 맨유의 꿈은 브라질 출신의 스타 호나우두의 멋진 해트트릭 앞에 산산이 무너졌다. 호나우두는 후반 교체되면서 홈 관중들의 기립박수를 받기까지 했다.

이 스트라이커가 세 골을 터트리는 사이 뤼트 판 니스텔로이와 이반 엘게라가 맨유의 골망을 흔들며 희망의 불씨를 살렸다. 그리고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던 데이비드 베컴이 교체투입된 뒤 2골을 터트리면서 맨유가 앞서 나갔다.

그러나 이미 승부는 결정된 후였다. 맨유는 합계 전적 5-6으로 패하며 8강 진출에 실패했고, 66,000명의 팬들은 영광스러운 패배 앞에 혼란스러운 기분을 느끼며 집으로 향했다: 자부심이 아니라 그날의 경기가 안긴 놀라움 때문이었다.

이번에는 1차전을 무승부로 마친 맨유가 상승세에 있다. 또 다시 호날두(호날두의 이름 철자는 호나우두와 같다)라는 이름의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더라도, 맨유가 4-3으로 승리할 수만 있다면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