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알렉스 퍼거슨 경의 재임기간 동안, 유나이티드 커리어 초반에 해트트릭을 달성한 선수들:

웨인 루니 v 페네르바체 - 데뷔전, 2004

앤디 콜 v 입스위치(5골) - 7번째 경기, 1995

마이클 오웬 v 볼프스부르크 - 20번째 경기, 2009

루드 반 니스텔로이 v 사우스햄튼 - 22번째 경기, 2001

드와이트 요크 v 라이체스터 - 24번째 경기, 2000

브라이언 맥클레어 v 더비 - 43번째 경기, 1988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7 September 2012  Reported by J Tuck, L Kane

레드 뷰 비디오: 해트트릭 기록들

로빈 판 페르시는 유나이티드에서의 세 번째 경기였던 사우스햄튼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레코드 북에 이름을 올렸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집권하는 동안 판 페르시보다 더 빨리 해트트릭에 성공한 선수는 웨인 루니 뿐이다. 그는 2004년에 페네르바체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뤘고, 바로 그날 세 골을 기록했다.

최근에 팀을 떠난 마이클 오웬도 2009년도에 볼프스부르크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클래스를 보여줬다.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치루는 20번째 경기였지만, 선발 출전은 그 중 겨우 8번이었다.

1995년도에 앤디 콜이 유나이티드에 입단한 후 7번째로 상대한 팀은 입스위치였다. 그는 다섯 골을 넣어 9-0 대승을 이끌었고, 뉴캐슬에서 그를 데려오느라 지출한 커다란 이적료에 대한 비판들을 잠재웠다.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공격수였으며 판 페르시와 같은 나라 출신인 루드 반 니스텔로이도 22경기만에 해트트릭을 기록했었다. 우연하게도 그는 판 페르시와 마찬가지로 첫 해트트릭을 사우스햄튼전에서 달성했고, 그 전에 풀럼을 상대로 리그 데뷔골을 넣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