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9-2012
출전: 52
골: 17
우승: 리그컵, 프리미어리그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8 October 2012  Report by Mark Froggatt

영상: 오언 최고의 순간

토요일 열리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맨유 대 스토크의 경기에서는 지난 시즌까지 맨유에서 뛰었던 마이클 오언이 이적 후 처음으로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한다.

32세의 이 선수는 2009년부터 세 시즌을 꿈의 극장에서 보내며 52경기에 출전해 17골을 터트렸고, 지난 여름 자유 이적으로 스토크에 합류했다.

출전 기회 부족과 연이은 불운한 부상으로 빛이 바래긴 했지만, 오언은 맨유에서 특별한 순간들을 누렸다 - 특히 맨유 합류 첫 시즌에 개인적으로는 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오르고, 리그컵을 들어 올렸던 것을 꼽을 수 있다.

그러나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활약했던 이 스트라이커가 맨유 팬들의 뇌리 속에 가장 강렬하게 남아있는 기억은 2009년 맨체스터 더비에서 96분 그 유명한 결승골을 터트리며 4-3 승리를 견인한 때일 것이다.

올드 트라포드를 다시 찾아오는 오언을 위해 MUTV의 동료들이 최고의 순간들을 모은 특별한 영상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