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18/10/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토크전을 걱정하는 스콜스

폴 스콜스는 스토크 시티가 최근 토트넘이 올드 트라포드에서 승리를 거둔 데 힘을 얻을 수도 있다고 염려했다. 그리고 맨유 팀 동료들에게 쉽지 않은 시험을 예상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스토크는 지금까지 꿈의 극장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9골을 허용하며 4패를 기록, 승점 1점도 얻어내지 못했다. 그러나 스콜스는 최근 토트넘전에서의 충격적인 패배에 이어 또 다른 실수를 염려하며 맨유가 스토크전에서 좋은 출발을 보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콜스는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맞다, 그들은 아마 토트넘전에서 힘을 얻을 거다. 특히 초반 20분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다시 그런 일이 벌어지도록 허락해서는 안 된다. 지금 스토크에는 실력이 뛰어난 선수가 몇 명 있다. 오해하지 마시라, 지난 몇 년 동안에도 그들은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그보다 더 전진했다는 것이다. 우리가 승리하길 바라는 경기이지만, 쉽지 않으리란 걸 알아야 한다."

2008년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뒤, 토니 퓰리스 감독은 1부리그 팀으로 자리를 굳히고자 하는 클럽의 청사진을 대체로 잘 구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반면 스토크가 용서할 수 없을 정도로 직선적인 플레이를 펼친다는 비판도 있다.

그러나 스콜스가 알고 있듯 축구에서의 성공은 긍정적인 결과에서 나온다. 그리고 웨일스 출신의 감독은 빠른 성장을 보이는 자신의 팀이 어떻게 성공을 이끌어내야 할지 정확히 알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