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대회

vs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화이트 하트 레인
2016년 12월 11일 
23시 15분  (한국시각)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2003년 4월 5일
프리미어리그, 올드 트라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판 니스텔로이 PK 4, PK, 65; 긱스 78; 솔샤르 90)

리버풀 0

맨유: 바르테즈; G 네빌, 퍼디난드, 브라운, 실베스테르(오셔 66); P 네빌(베컴 66), 킨, 스콜스(버트 79), 긱스; 솔샤르, 판 니스텔로이
벤치: 리카르도, 포를란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7 February 2012  Report by J Tuck, M Shaw

레드뷰 동영상: 맨유 4-0 리버풀

모든 맨유팬들은 각각 최고의 리버풀전을 기억한다. 그 중 몇몇은 2003년 4월에 열린 이 경기를 뽑을 것이다. 지난 60년 간 맨유가 리버풀을 상대로 가진 경기 중 가장 큰 승리였다.

뤼트 판 니스텔로이가 패널티 박스 안에서 사미 히피아에 걸려 넘어졌다. 히피아는 바로 레드카드를 받았고, 니스텔로이는 PK를 성공시켰다.

이 후 니스텔로이는 후반에 이고르 비스칸이 폴 스콜스에 가한 반칙으로 또 하나의 PK를 성공시켰다. 그 시즌 10개의 PK를 완벽하게 성공시킨 순간이었다.

12분을 남겨두고 라이언 긱스가 데이비드 베컴의 낮은 크로스를 받아 팀의 세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2년 만에 홈에서 뽑은 첫 골이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예지 두덱 골키퍼를 빠르게 제치며 팀에 마지막 골을 안겼다.

멋진 승리였다. 또한 이번 주 리버풀과 대결을 벌이는 맨유가 지난 달 FA컵 패배를 설욕할 것이라는 믿음을 주는 경기이기도 하다… 다음 레드뷰 뉴스레터에서 또 다른 독점 동영상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