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안토니오 발렌시아와의 계약은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 적어도 한 명의 새로운 선수가 나선다는 것을 의미한다.

MUTV의 비디오는 맨유의 새로운 선수들이 아시아 투어에서 어떤 모습을 보였고, 바르테즈가 또 다른 의미의 데뷔를 했는 지를 보여 준다.

이번 아시아 투어의 전경기는 MUTV와 MUTV 온라인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클럽 뉴스를 참조하세요.
*아시아 투어 기간 경기중 경기가 열리는 나라의 시청자는 해당 경기를 볼 수 없습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0 July 2009  Reported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오: 아시아 투어를 통한 데뷔

안토니오 발렝시아가 그의 첫 맨유 데뷔 경기를 프리 시즌 투어 기간동안에 갖게 된다면, 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듯 하다. 그동안 아시아 투어를 통해 비 공식적인 데뷔를 했던 선수들을 살펴 보자.

1;. 뤼드 판 니스텔루이 (2001)
2000년에 입었던 심각한 무릎 부상으로 인해 판 니스텔루이는 예상보다 조금 늦게 맨유와 계약을 완료했다. PSV 아인트호벤으로부터 1900만파운드의 이적료에 맨유에 합류한 판 니스텔루이는 말레이시아 올스타를 상대로 그의 오래 기다려왔던 맨유 유니폼을 입을 수 있었다. 전반에 터뜨린 두 골은 팬들에게 그가 오래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음을 보여줬고, 맨유에서 200경기만에 150골을 넣을 만한 기량이 있음을 나타냈다.

2. 파비앙 바르테즈 (2001)
사실 그의 데뷔 무대는 아니었지만, 이 재미있는 골키퍼는 싱가폴 XI를 상대로 왼쪽 윙어로 나오며, 그의 맨유에서의 첫 번째 필드 플레이어로서의 데뷔를 기록했다. 경기 후에 퍼거슨 감독은 “바르테즈는 필드 플레이어로 뛰게 해달라고 몇 달전부터 나를 계속 괴롭혀 왔다. 이제 그의 소원을 이루었으니, 다시 골키퍼 자리로 되돌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