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6/09/2010  Reported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그들이 왔다! 맨유 한국 도착!

프리미어리그의 최고 명문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다. 지난 2007년 7월 방한 이후 2년 만이다.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 서울과 '금호타이어컵 맨유 코리아투어 2009' 경기를 치르는 맨유 선수단은 22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말레이시아에서 두 차례 친선경기를 치른 뒤 한국에 도착한 맨유 선수단은 국내에 체류 중인 박지성을 제외한 선수 22명과 데이비드 길 사장,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코칭 스태프, 구단 관계자 등 90여 명으로 이루어졌다.

맨유는 이날 예정보다 1시간 늦은 오후 8시경 입국장 출구에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웨인 루니, 마이클 오언 등 맨유의 특급 스타들이 모습을 드러내자 500여 맨유팬들은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이들의 입국을 반겼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및 리오 퍼디난드, 오언 등은 팬들과 눈을 맞추고 손을 흔들며 환호에 보답했다. 반면 스콜스와 안데르송 등 몇몇 선수들은 아시아투어 피로 때문인지 환호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묵묵히 공항을 빠져나갔다.

한국에 도착한 맨유는 곧바로 숙소인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로 이동하며 3박 4일의 코리아투어 일정을 시작했다. 맨유는 23일 오전 10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개훈련을 한다. 이어 13시 30분 공식 기자회견, 14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