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6/09/2010  Report by Nick Coppack in Seoul

박지성, FC서울전 출격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대한민국의 스타 박지성이 금요일 저녁 벌어지는 FC서울과의 아시아 투어 3차전에 출장할 것을 확인했다. 하지만 박지성은 최근 선수단에 합류한 관계로 많은 시간을 뛰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맨유의 팬들은 박지성을 목요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2시간 동안의 훈련 세션을 통해 프리 시즌 투어에서 처음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박지성은 전력으로 달리는 데 문제가 없지만, 퍼거슨 감독은 경기에 나서기에는 아직 몸 상태가 좀 뒤처져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결정은 금요일에 내릴 것이다.”라고 말하며 “그가 출전을 할 수는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몇 주동안 팀에서 떨어져 나와 있었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만큼 몸상태가 완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얘기했다.

“하지만 그를 반드시 출전 시킬 것이며, (몇 분이 되더라도) 한국의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 2년전 한국에 왔을 때 박지성은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었다. 하지만 그 때도 그는 마치 MOM처럼 많은 환호를 받지 않았던가!”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의 귀중한 자산

“맨유에서의 기간 동안 그는 기술적인 발전이나 전술의 이해도가 높아졌으며, 매우 잘 해 주었다. 그는 맨유에서 매우 중요한 선수로 성장하였고,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