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6/09/2010  Reported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과 비를 만나자! 드림 매치!

□ ‘세계인의 꿈이 서울에서 이루어진다.’

세계인의 가슴을 설레게 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 대 비 팀’의 대결이 오는 23일 서울시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 특설무대 (우천시 장소 변경)에서 열린다.

○ 지난 6월15일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 등 TV광고 방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09년 해외 홍보에 나선 서울시는 2009년도 캠페인 슬로건인 ‘Infinitely yours, Seoul'(무궁무진 서울)의 콘셉트를 실현하고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 팀 대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인 “비”(본명 정지훈)팀의 자선 드림 매치를 개최하며, 맨유선수와 비는 각각 팀의 코치로 나선다.

□ 24시간 살아있는 도시, 시공을 초월하여 어제와 오늘의 경계가 무너지는 도시, 서울만이 가지는 체험의 한계를 초월한 도시를 지향하는 서울시는 이번 자선 매치를 통해 세계 최고의 축구구단 맨유의 선수들 및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 ‘비’와 팀을 이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세계인 뿐 아니라 국내 청소년에게도 제공한다.

○ 먼저 월드선발인 맨유팀은 글로벌 UCC 공모전 (www.seouldreamseries.com)을 통해 선발하고 ‘비’팀은 서울시립 소년의 집, 축구선수를 꿈꾸는 낙도․오지의 청소년들로 구성된다. 선발 된 국내외 인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계최고의 축구 스타인 맨유 선수들, 월드스타 비와 함께 팀을 이뤄 동경하는 스타들과 함께하는 꿈을 이룰 예정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