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6/09/2010  Report Adam Bostock

마케다, 오언에게 배울 것

20일 있었던 말레이시아XI와의 경기는 베테랑과 젊은 유망주의 조화의 가능성을 보여준 한 판이었다.

사실 1년 전, 심지어 6개월 전만 하더라도, 페데리코 마케다와 마이클 오언이 아시아 투어의 투 톱으로 나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 사람은 드물었다. 하지만 지난 월요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있었던 경기에서 두 선수가 나란히 투 톱으로 나섰고, 마케다는 어떤 기회가 주어지던간에 훌륭한 모습을 선보였다.

마케다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퍼거슨 감독에게 감사한다. 그가 아니었다면 맨유 1군 무대에 서지 못했을 것.”이라고 밝히며 “물론 더 많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나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줄 것이다”라고 확신을 보였다.

마케다는 경기중에서나 경기장 밖에서나 기회를 잡는 데 열중해 있다. 따라서 그는 훈련에서도 새로운 영입 선수인 마이클 오언과 함께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 둘은 지난 말레이시아XI와의 2차전에서 2-0승리 때 두 골을 합작했었다.

“마이클 오언에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그는 최고의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언에 대한 마케다의 생각

“마이클 오언에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그는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의 한 명이기 때문이다. 내가 그와 함께 뛰며 배울 수 있다면, 나는 하루하루 더 나은 선수가 될 수 있다.”
-페데리코 마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