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우리 선수들에게도 세계 최고의 팀과 경기할 수 있다는 것은 흔치 않은 경험이 될 것이고, 선수들의 미래에 큰 영향을 줄 것이다.”
-조우 수이안 그린타운FC 감독
06/09/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전을 반기는 그린타운FC감독

일요일 오후 9시(한국시간) 중국 항저우 그린타운과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맨유는 2009 아시아 투어의 네 경기를 마무리 짓게 된다.

ManUtd.com 중국 사이트는 상대편 감독인 조우 수이안과 그의 팀과 경기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았다.

항저우 그린타운에 대해서 간단하게 얘기해달라.
우리는 패싱 게임이 좋은 팀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필요하다면 태클도 주저하지 않고 사용한다. 우리는 현재 중국 슈퍼리그 중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선수들의 부상과 이적등에 영향을 받고 있지만, 경기를 잘 치루고 있으며 톱 4에 오를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항저우시와 그린타운FC 팬들에 대해 설명해 달라..
항저우는 아름다운 도시이고 팬들은 환상적이다. 우리 팬들은 ‘그린 소울’이라 불리우며 비가오나 해가 뜨나 우리를 응원해 준다. 이번 일요일 맨유전에서도 우리를 열광적으로 응원해 줄 것이다. 하지만 맨유는 수준 높은 팀이기 때문에 그들에 대해서도 존경심을 표할 것으로 보인다.

상대편 감독 알렉스 퍼거슨에 대한 인상은?
나는 진심으로 퍼거슨 감독을 존경한다. 그는 젊은 선수들과 베테랑의 적절한 조합으로 지난 수년간 정상권의 실력을 유지해 왔다. 퍼거슨 감독은 두 가지 측면에서 존경 받을 만 하다. 첫째,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측면이다. 그는 선수들을 항상 지켜보고 있으며, 그들이 어릴 때부터 최고 수준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그들을 독려한다. 두번째 퍼거슨 감독의 지도 방식은 명확하다. 승리가 언제나 팀웍의 모든 것을 의미하며, 선수들은 이러한 맨유의 방식을 잘 따라야만 한다. 그것이 그의 성공의 기반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일요일 경기 스코어는 어떻게 될 것으로 예상하는가?
이것은 친선 경기이다. 따라서 우리는 점수에 크게 연연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맨유 선수들이 기량을 선보이는 데 도움을 줄 작정이다. 우리 선수들에게도 세계 최고의 팀과 경기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