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27/04/2009 
페이지 1 중 3 다음 » 

아시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억 3,300만 명에 이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 중 절반 이상이 아시아에 위치하고 있다. 그만큼 2009년 여름 투어로 다시 아시아를 방문하는 것은 쉬운 결정이었다.

1995년 이후 7번째로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2009 아시아 투어'는 신흥 성장 시장에서 축구의 저변을 넓힐 방법을 탐색하는 기회이자, 아시아 지역의 충성스러운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조사 결과가 알려주듯,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클럽이다. 이번 투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시아 팬들과의 특별한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아시아의 광범위한 지역에 걸쳐 있는 클럽의 사업 기반을 생각할 때, 이러한 지지도를 유지하는 게 무척 중요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회장인 데이비드 길은 "클럽은 아시아 팬들의 엄청난 지지를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팬들에게 직접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때문에 우리의 핵심 후원사들을 통하는 방법을 비롯해, 클럽과 일상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 중이다."

최근에 시작된 사업의 대부분은 팬들이 정기적으로 클럽을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중 투어가 제일 먼저 눈에 띄긴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미 공식 홈페이지인 www.manutd.com의 중국어판과 한국어판, 일본어판으로 제공하며 팬들을 끌어모으는 대성공을 거뒀다. 또한 이미 한국과 중국에서 발간되고 있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가 올해 중 인도네시아에서도 창간될 예정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