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말레이시아XI vs 맨유

부킷 자릴 스타디움, 쿠알라 룸푸르

2009년 7월 18일

오후 10시 30분 (영국시간 기준)

06/09/2010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말레이시아 투어 일정 확정

이번 여름 아시아 투어에 예정된 네 번의 여정에서, 쿠알라 룸푸르가 첫 번째 시합이 될 것이다.

화요일에 열린 기자 회견에서, 세계 챔피언 맨유가 7월 18일 저녁 10시 30분(영국시간 기준) 웅대한 부킷 자릴 스타디움에서 말레이시아 XI를 상대로 첫 경기를 가진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는 지난 번 말레이시아 투어 때 10만명의 관중 앞에서 말레이시아 올스타 팀을 상대로 맨유가 6-0승리를 올린 지 6년만의 방문이다.

공식 대행업체 프로이벤츠의 이사 산 분 와씨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축구팬을 보유하고 가장 익사이팅한 경기를 펼치는 맨유를 다시 아시아로 데려와서 경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에 몹시 흥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맨유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클럽이며, 특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말레이시아,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 있는 축구 팬들은 직접 챔피언의 경기를 볼 기회를 가진 다는 것에 몹시 기대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맨유의 CEO 데이비드 길 사장 또한 “말레이시아에서의 팬들과의 관계는 잘 정비되어 있다. 말레이시아의 어린 청소년들은 MU 축구교실에서 맨유 스타일의 축구를 배울 기회를 이미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미 중국 일정에 관해 월요일날 확정을 지었고, 나머지 두 경기, 대한민국과 인도네시아의 일정은 ManUtd.kr을 통해 수요일과 목요일에 알려질 예정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