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6/09/2010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시아의 환영을 만끽하자

맨유는 이번 여름 아시아 투어에서 많은 아시아 팬들로부터 환대를 받을 것이 확실하다. 보비 찰튼 경은 선수들도 그러한 환대를 좋아할 것이라 믿고 있다.

지난 아시아 투어들이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 냈던 간에, 이번 여름 세계 챔피언 맨유는 아시아의 나라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한민국, 중국으로부터 큰 환영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보비 찰튼 경은 맨유 선수들이 실제 경기를 직접 볼 기회가 없는 열광적인 팬들 앞에서 경기할 기회를 갖게 된 것을 반기고 있다고 말한다.

“선수들도 아시아 투어를 기대 하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이번 투어를 즐기고 있다”라고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찰튼경이 얘기했다.

“아시아에는 수 백만명의 맨유 팬들이 있기 때문에 선수들은 그들을 찾아가서 경기를 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선수들은 전 세계의 팬들이 경기를 보기 위해 영국에 오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심지어 나도, 경기에 나서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투어를 무척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를 방문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 방문에 몹시 흥분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팬들은 항상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주었고, 지난 여름 중국과 대한민국의 방문도 큰 성공을 거두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