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MUTV Online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06/09/2010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시아 투어에 맞춰 새 유니폼 발표

아시아에 있는 수 많은 팬들에게는 7월에 맨유가 방문함으로써 얻게 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생겼다.  바로 새로운 홈 유니폼의 출시이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한국, 그리고 중국에서 열리는 프리 시즌 경기를 오는 행운의 아시아 팬들은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 키트를 최초로 볼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2007년의 투어 때와는 달리, 이 새로운 유니폼은 투어 기간 동안 팬들이 직접 살 기회도 주어진다.

맨유의 1군 스타 플레이어들은 이미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는데, 하지만 쿠알라 룸프르에서 벌어지는 7월 16일 첫 경기까지는 철저히 비밀에 부쳐지게 된다.

맨유의 디렉터 루이사 다프라노는 “아시아 투어를 가기 전에 새로운 홈 유니폼의 발표가 진행 될 것이다. 따라서 선수들은 가능한 새로운 유니폼을 입어 볼 기회가 많을 것이다. 아시아 투어가 선수들이 새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는 것을 볼 첫번째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맨유 머천다이징 리미티드의 커머셜 매니저인 데이브 실즈는 “새로운 유니폼은 항상 이 시기에 발표되곤 했다. 하지만 최근에 개선된 점은 프리 시즌 투어 전에 발표 됨으로써 선수들이 새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수 있고, 팬들이 투어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라고 말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